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나는 솔로 solo 8기 직업, 나이, 프로필, 가야금, 기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30.

 

나는 솔로 8기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8기 광수
나는솔로 8기 광수

◈직업 : 미국 현역 장교(6기 영수 친구)

 

◈나이 : 33세

 

◈특징

  • 미국에서 태어남
  • 취미가 러닝이며 유니폼(군복)이 잘 어울림
  • 토이스토리 버즈 닮음
  • 혼혈인은 아님
  •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음
  • 커플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되면 미국에서 살아야 함 
  • 미리 준비해온 헤이 마마 춤을 멋지게 추어 이목을 집중 시킴

 

 

 

나는솔로8기 영철
나는솔로 8기 영철

◈직업 : 현대자동차 관리직

◈나이 : 34세

◈특징

  • 현재 거주지는 울산
  • 경북대학교 기계공학과 졸업
  • 취미는 여행이며 21개국을 여행함
  • 장기자랑에서 기타 연주를 했으며 감수성이 높음

 

 

 

나는솔로 8기 영호
나는솔로 8기 영호

◈직업 : 당근 농사 사업(제주도)

◈나이 : 38세

◈특징 

  • 농사 사업을 시작하기 전 패션 마케팅 업무 9년 경력
  • 귀농한 지 2년 됨
  • 1500평 대지를 빌려서 농사 중
  • 300평대 가옥 빌려 제주도에서 머물고 있음
  •  나 혼자 산다 383회 장도연 대학교 연합동아리 친구로 출연

 

 

 

나는솔로 8기 상철
나는솔로 8기 상철

◈직업 : LG전자 선임 연구원 7년 차

◈나이 : 35세

◈특징 

  • 경북대학교 전기공학과 석사
  • 소형평수의 자가 아파트 보유
  • 첫인상 선택에서 1표도 못 받아 아쉬워함
  • 구미에서 중, 고등, 대학교, 대학원까지 졸업

 

 

 

나는솔로 8기 영수
나는솔로 8기 영수

◈직업 : 외국계 무역상사 재직(화학 원료 수출입)

◈나이 : 37세

◈특징 

  • 흥이 많아 음주가무를 좋아함
  • 솔로 된 기간은 2개월 차
  • 술 먹다가 이성 번호를 딴 적도 있으며, 직설적인 편
  • 키 큰 사람이 이상형이며 배구선수 고예림이 이상형

 

 

 

나는솔로 8기 영식
나는솔로 8기 영식

◈직업 : NC소프트 게임 프로그래머  

◈나이 : 33살

◈특징 

  • 거주지는 판교 분당
  • 숭실대학교 졸업
  • 취미는 운동이며 작은 얼굴과 좋은 비율이 눈이 띔
  •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즐기며 강아지 산책과 헬스를 성실히 함
  • 이상형으로 강아지 상을 좋아한다고 함

 

 

 

 

나는 솔로 8기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8기 현숙
나는솔로 8기 현숙

◈직업 : 한의사(삼성역 주변에서 한의원 운영 중)

◈나이 : 35세

◈특징 

  • 취미는 독서
  • 여성 출연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지만 안정적인 직업
  • 강남에서 한의원을 직업 운영하는 능력이 대단한 현숙

 

 

 

나는솔로 8기 옥순
나는솔로 8기 옥순

◈직업 : 마케팅 업무, 코인 관련 플랫폼 만드는 회사 이직 예정

◈나이 : 30세

◈특징

  • 고려대학교 노어 노문학과 명문대학교 졸업
  • 이전 직업으로 2년간 기자생활을 했음
  • 자기소개 이후 남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얻음
  • 주변 친구들과 언니가 결혼하면서 결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짐
  • 성격이 긍정적이며 뒷 끝이 없는 편

 

 

 

나는 솔로 8기 영자

◈직업 : 삼성 SDS 근무(반도체 MES 운영하다 경영 관리)

◈나이 : 33세

◈특징 

  • 아파트(평택 고덕) 청약 당첨되어 5월 입주 예정
  • 고등학교 졸업 후 회사 입사 12년 차
  • 회사 다니며 야간대학교 다님
  • 결혼 준비는 모두 마침

 

 

 

나는솔로 8기 영숙
나는솔로 8기 영숙

◈직업 : 패션 프로모션 디자인 회사 재직 중

◈나이 : 34세

◈특징

  • 키가 174cm이며 모델 포스
  • 이해심이 넓은 편이라 남자 친구와 싸운 적이 거의 없음
  • 상대 남성의 키 마지노선은 178cm라고 말함
  • 2021년 3월부터 솔로, 4번의 연애
  • 첫 연애 9년이었으며 남자 친구가 10살 연상

 

 

 

나는솔로 8기 정숙
나는솔로 8기 정숙

◈직업 :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 중

◈나이 : 31세

◈특징 

  • C대학교에서 가야금 전공, 중국어 부전공
  • 14세에 중국 유학 생활
  • 자기소개 시간에 멋진 가야금 연주를 선보이며 많은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에 설렘을 줌
  • 피부미인 

 

 

 

나는솔로 8기 순자
나는솔로 8기 순자

◈직업 : 대치동 입시 영어 강사

◈나이 : 33세

◈특징

  • 이화여대 국문과 졸업 후 영어 강사로 전향
  • 거주지는 서울시 사당구
  • 25세 때부터 3년간 아나운서로 재직과 겸업
  • 특히 추위를 많이 타며 핫팩을 준 광수에게 고마움을 표시
  • 친화력이 매우 좋으며 사랑에는 보수적

 

 

 


 

★함께하면 도움이 되는 정보★

 

나는 솔로 solo 7기 직업, 나이, 모태솔로

 

나는 솔로 solo 7기 직업, 나이, 모태솔로

나는 솔로 7기 남자 출연진 ◈직업 : 입시학원 운영(원장) ◈나이 : 45살(78년생) ◈특징 취미가 크로스핏(건강을 위하여) 크로스핏 체육관 동생들한테 추천받아 나는 솔로 참가 2번의 결혼 실패(결

wacle77.tistory.com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결혼을 위한 남녀 소개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6기 출연진 직업, 촬영지 등 모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이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운악채한옥마을입니다

wacle77.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여자 출연진 ◈직업 :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고객 니즈를 파악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기획) ◈나이 : 31세 ◈특징 등장부터 올 블랙으로 단발 도시녀 분위기 뿜 뿜~ 깨끗하고 도시적

wacle7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