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25.

나는 솔로 6기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6기영숙
나는솔로6기영숙

◈직업 :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고객 니즈를 파악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기획)

 

◈나이 : 31세 

 

◈특징

  • 등장부터 올 블랙으로 단발 도시녀 분위기 뿜 뿜~
  • 깨끗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마치 연예인을 연상하는 비주얼
  • 첫 등장부터 모든 남자 출연진들의 시선을 모았음
  • 나는 솔로 열혈 팬인 쌍둥이 동생의 추천으로 신청
  • 홍익대학교 미술을 전공한 미술 테크의 엘리트 예술인
  • 이상형으로 GOD의 김태우 같은 곰처럼 듬직한 남자를 꼽았음

◈인스타 주소 : 나는솔로6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6기정숙
나는솔로6기정숙

◈직업 : 7년 차 7급 공무원

 

◈나이 : 34살

 

◈특징

  • 정숙의 친구들은 입 다물고, 장기자랑만 안 하면 짝을 찾을 수 있을 거라 말함
  • 실제로도 성격이 매우 유쾌해 보이며, 사전 미팅에서 바로 장기자랑 시전~
  • 엉뚱하지만 귀여운 이미지로 첫인상 선택에서 좋은 결과를 얻음
  • 이상형으로 민경훈 같은 느낌의 다소 왜소한 분위기 남성상을 좋아함
  • 취미가 탁구, 웨이크보드
  • 남자 친구의 친구들, 어른들과 잘 어우러짐

 

 

 

나는솔로6기순자
나는솔로6기순자

◈직업 : 영어유치원 이중 언어 교사

 

◈나이 : 32세

 

◈특징

  • 키가 큰 편이며, 약간 배구선수 김연경? 닮은 느낌의 묘한 매력을 가짐
  • 결혼을 생각하며 일주일에 4번 소개팅을 했으나, 애프터를 단 한 번도 못 받았음
  • 표정이 무뚝뚝한 느낌이지만, 웃으면 좀 더 예쁠 것 같은 인상
  • 중앙대학교 성악을 전공
  • 한국 온 지 3년 되었으며, 캐나다 밴쿠버 BC주에서 테솔자격증 취득

 

 

 

나는솔로6기영자
나는솔로6기영자

◈직업 : 컴퓨터 관련 유통업계 MD

 

◈나이 : 30세

 

◈특징

  • 얼굴에서 딱 드러나는 앳된 귀염상
  • 2기 영호를 이상형으로 뽑았는데, 곰 같은 귀여운 느낌을 좋아한다 함

2기영호
2기영호

  • 애교가 많고 귀여운 느낌이 많은데 생각보다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음
  • 자취 10년 차이며 생활력이 강하고 요리를 좋아함
  • 패딩 밖 튀어나온 손을 보고 귀엽다 생각하여 남자에게 번호 물어봤으며 연애까지 성공

 

 

 

나는솔로6기옥순
나는솔로6기옥순

◈직업 : H카드사 3년 차 직장인

 

◈나이 : 28세

 

◈특징

  • 도시적인 분위기를 갖었으며, 블랭 핑크 지수와 배우 도희 느낌이 나옴
  • 이상형으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 같은 외모를 말함
  • 이상형 상으로 돌같이 생긴 사람이 좋다고 하는데 돌 같은 상의 손흥민?
  • 첫인상 선택에서 두 표를 받은 인기녀 옥순
  •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 전공
  • 취미가 헬스이며 본가는 인천, 서울에서 자취 중
  • 운동하는 남자를 좋아하며 남자 친구와 운동 데이트를 희망

◈인스타 주소 : 나는솔로6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6기현숙
나는솔로6기현숙

◈직업 : 화장품 의약품 판매 회사 인허가 승인 업무

 

◈나이 : 34세

 

◈특징

  • 말투에서 긍정과 유쾌함이 느껴지는 예능 프로그램 작가? 느낌
  • 이상형으로 예쁜 큰 귀를 갖은 귀여운 원숭이상 그리고 얼굴에 작은 상처?
  • 나는 솔로 6기의 영호 씨가 그 이상형이라고 말함
  • 첫인상 선택에서는 아직 매력을 발산하지 못했는지 0표 받음
  • 취미는 디즈니 영화 시청
  • 고구마를 매우 좋아해서 3년째 고구마 농사 중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결혼을 위한 남녀 소개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6기 출연진 직업, 촬영지 등 모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이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운악채한옥마을입니다

wacle7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