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나는 솔로 solo 7기 직업, 나이, 모태솔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4.

나는 솔로 7기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7기 영수

◈직업 : 입시학원 운영(원장)

 

◈나이 : 45살(78년생)

 

◈특징

  • 취미가 크로스핏(건강을 위하여)
  • 크로스핏 체육관 동생들한테 추천받아 나는 솔로 참가
  • 2번의 결혼 실패(결혼 전 계획이 무산)
  • 본가는 부산 출신
  • 천안에서 입시학원 17년째 운영 중

 

 

나는솔로7기 영호

◈직업 : 학원 운영(원장)

 

◈나이 : 43살(80년생)

 

◈특징

  • 30살에 수학 공부를 시작하며 37살에 수학학원을 개원
  • 부산에서 학원 운영 중
  • '주위 사람들을 얼마나 즐겁게 해 줄 수 있을까' 하는 즐거운 마인트 소유자
  • 결혼까지 생각한다면 장거리 연애도 충분히 감수

 

 

나는솔로7기 영식

◈직업 : 자영업 운영(디자인 스튜디오)

 

◈나이 : 43살(80년생)

 

◈특징

  • 시각디자인 전공, 1년에 한 번씩 작품 활동
  • 디자인 예술강사로 활동
  • 배려심 많고, 편한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
  • 첫 만남에서 긴장을 많이 하지만, 편해지면 즐거운 사람
  •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것이 취미활동 (예를 들어 랍스터, 킹크랩 먹기)

 

 

나는솔로7기 영철

◈직업 : 환경 공무관

 

◈나이 : 41살(82년생)

 

◈특징

  • 초, 중 시절 달리기 100, 200m 육상선수로 운동함
  • 고등학교 졸업 후 체육학 공부하며 태권도 운동함
  • 6남매 중 막내
  •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환경 공무관을 지원하였고 실기 1등으로 합격함
  • 부지런함과 배려가 몸에 배어있는 성실남
  • 취미로 스노보드와 바이크를 즐김

 

 

나는솔로7기 광수

◈직업 : UN 산하 GCF(녹색기후기금) 근무

 

◈나이 : 43살(80년생)

 

◈특징

  • 미국에서 5년 넘게 일하고 근무
  • 학부 때 독문 한 사회학 공부했으며, 대학원에서 재생에너지 정책학
  • 미국, 스페인, 독일, 중국 다양한 국가에서 거주 및 공부
  •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해외여행이며 다양한 경험을 투어 가능
  • 4개국(영어, 스페인, 중국, 독일)어 이상을 할 수 있는 언어 능력자
  • 이성을 볼 때 상대방의 풍기는 분위기(이미지, 목소리)에 호감을 느낌 

 

 

나는솔로7기 상철

◈직업 : 사회복지 공무원

 

◈나이 : 47살(76년생)

 

◈특징

  • 홍익대 기계공학과 졸업
  • 카이스트 MBA에서 경영경제 공부함
  • 마포에 자가 아파트 보유
  • 저소득 사회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행복을 느끼는 중
  • 연봉 2억, 대리운전, 건설현장업무 등 다양한 일을 경험해봄
  • 연애관 결혼관 모두 '내가 정말 필요할 때 옆에 있는 사람'

 

 

나는솔로7기 경수

◈직업 : IT기업 재직 중(영업)

 

◈나이 : 41살(82년생)

 

◈특징

  • 일에 대한 열정과 욕심이 많아서 최연소 팀장 기록
  • 맛집 찾아다니는 것, 골프와 요리 취미
  • 서울 종로에 거주
  • 장거리 연애 충분히 가능

 

 

 

나는 솔로 7기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7기 영숙

◈직업 : 변호사

 

◈나이 : 42살(81년생)

 

◈특징

  • 솔로 나라 첫날 아침 4시 30분에 일어나 업무 시작하는 커리어우먼
  • 경기도 시흥 거주
  • 십여 년간의 고시원 생활을 하며 사법고시 합격
  • 슈트가 어울리는 매력이 많은 변호사
  • 업무가 많다 보니 연애 중에 연락이 늦을 수 있음(의뢰인들에게 최선을 다함)
  • 유쾌한 사람이 이상형이며 친해지면 장난기와 애교가 많음

 

 

나는솔로7기 성우

◈직업 : 공채 성우(13년 차)

 

◈나이 : 40살(83년생)

 

◈특징

  • 집보다 밖에 나가서 활동을 좋아함
  • 서핑과 캠핑을 취미
  • 마포에 자가 아파트 보유
  • 첫인상에서 4명의 선택을 받은 인기녀 정숙
  • 마포에 자가 보유 중
  • 경제관념이 소비보다 저축, 재테크에 관심이 많음
  • 평소 성격도 털털한 편

 

 

나는솔로7기 순자

◈직업 : 입시학원 단과 강사

 

◈나이 : 31살(82년생)

 

◈특징

  • 대치동에서 입시 수능 국어
  • 취미로 여행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강원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일하는 것

 

 

나는솔로7기 영자

◈직업 : 패션 회사 근무

 

◈나이 : 43살(80년생)

 

◈특징

  • 유치원 교사 -> 슈퍼바이저 -> 패션 회사 근무(현재)
  • 무남독녀 
  • 존경할 수 있는 상대가 이상형

 

 

나는솔로7기 옥순

◈직업 : IT 업계(재무기획) 근무

 

◈나이 : 39살(84년생)

 

◈특징

  • 외모가 특별
  • 예술가 집안의 유전자로 인하여 예술 쪽 감각이 있음
  • 고등학교를 4년 다님(교환학생 1년 추가)
  • 아일랜드 주재원 1년 근무
  • 어린 시절부터 해외 거주 경험이 많음
  • 연애 경험이 없으며, 누군가와 썸조차 없는 모태솔로
  • 산다라 박을 닮을 출중한 외모

 

 

 


 

★함께하면 도움이 되는 정보★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결혼을 위한 남녀 소개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6기 출연진 직업, 촬영지 등 모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이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운악채한옥마을입니다

wacle77.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여자 출연진 ◈직업 :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고객 니즈를 파악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기획) ◈나이 : 31세 ◈특징 등장부터 올 블랙으로 단발 도시녀 분위기 뿜 뿜~ 깨끗하고 도시적

wacle77.tistory.com

 

핸드폰으로 TV보는 방법 3가지 <초 간단!!>

 

핸드폰으로 TV보는 방법 3가지 <초 간단!!>

핸드폰으로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지만 그래도 실시간 TV를 봐야 할 편성들이 존재합니다.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보는 매우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TV의

wacle7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