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나는 솔로 solo 6기 직업, 나이(남자), 촬영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6.

결혼을 위한 남녀 소개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6기 출연진 직업, 촬영지 등 모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나는솔로6기촬영지
나는솔로6기촬영지

이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운악채한옥마을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한옥마을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마치 전주의 한옥마을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비주얼입니다.

 

비수기 가격은 한옥 방의 형태에 따라서 1박 기준 35만 원 ~ 60만 원 사이이며, 현재 할인 중으로 20만 원 ~ 48만 원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한옥마을 방 구경 및 가격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운악채한옥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운악채한옥마을.com  

 

 

 

나는 솔로 6기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6기영수
나는솔로6기영수

◈직업 : 직업 군인(미 육군 장교-대위)

◈나이 : 36살 (1987년 생)

◈특징

  • 미래의 아내가 미국에서 잘 지낼 수 있는 짝을 찾는 중
  • 한국 여자가 좋아 출연을 결심
  • 언제든지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해외에서 잘 지낼 수 있는 여성분을 찾음
  • 용산 미군기지의 부대장
  •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한국말이 조금 서툰
  • 취미는 운동이며 항상 체력 단련으로 러닝과 헬스, 아이스하키를 즐김
  • 음악(힙합)을 좋아하며 프리스타일 랩이 특기
  • 메릴랜드 주립대학교 생물학과 졸업
  • 국적으로는 한국계 미국인

 

 

 

나는솔로6기영호
나는솔로6기영호

◈직업 : 국악 연주자

◈나이 : 31살 (1992년 생)

◈특징 

  • 3기 순자의 친한 후배

3기순자
3기순자

  • 운동을 좋아하며 목소리가 독특한 매력을 가짐
  • 광주에서 왔으며, 출연진 중 첫인상에서 귀여운 이미지로 호감을 얻음
  • 예고 - 음대 - 국악대 - 시립 음악단 음악인의 엘리트 코스
  • 술을 좋아하는 여자는 좋지만, 술자리를 좋아하는 여자는 조금 멀리함

 

 

 

나는솔로6기영식
나는솔로6기영식

◈직업 : 제조업체 (IT 기획팀) 제직 

◈나이 : 35살 (1988년 생)

◈특징

  • 멀리서 봤을 때 GOD의 데니안 느낌
  • 나는 솔로 프로그램이 생기기 전부터 출연을 결심하고 신청
  • '독거 노총각' 유튜버 영상을 보고 결혼을 해야겠다 결심했다고 함
  • 부산에서 온 경상도 사나이이며, 186cm 훤칠한 스펙
  • 한양대(에리카) 건축학과 졸업

 

 

 

나는솔로6기영철
나는솔로6기영철

◈직업 : 피트니스 센터 대표(사업체 2개 운영)

◈나이 : 34살 (1989년 생)

◈특징

  • 등장부터 영철의 외모에 그냥 술렁술렁~
  • 부산에서 온 상남자 영철이며 주진모? 홍콩 미남배우의 분위기를 가짐
  • 이미지와 달리 누나만 3명인 막내 남동생
  • 보기보다 애교가 많고 너무 누나 같지 않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함
  • 영화 연극학과 졸업
  • 경영대학원에서 MBA 과정 수료 중

 

 

 

나는솔로6기광수
나는솔로6기광수

◈직업 : 변호사(국내 3대 로펌)  

◈나이 : 35살 (1988년 생)

◈특징

  • 얼굴에서부터 "나 공부 잘했어요" 뿜 뿜
  • 실제로도 공부를 매우 잘했으며, 고등학교 1년 때 자퇴 후 검정고시
  •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를 졸업했으며, 귀공자 분위기 물씬
  •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포인트로 여성의 긴 목선과 예쁜 어깨선이라고 말함
  • 마음이 없는 편견이 없으며, 본인의 일에 대한 워라벨을 이해해줄 수 있는 여성을 원함

 

 

 

나는솔로6기상철
나는솔로6기상철

◈직업 : 테일러샵 운영(수제 양복사)

◈나이 : 33살 (1990년 생)

◈특징

  • 수투와 수염이 흡사 킹스맨을 연상하게 만드는 분위기
  • 이상형으로는 위트 있는 여자를 꼽았으며, 연예은으로는 모델 장윤주라고 말함
  • 큰 키와 부드러운 인상으로 MC들의 시선도 끌었음
  • 서민 갑부 프로그램 주인공으로 출연
  • 어렸을 때 인천 대표 소년체전 출전 경험
  • 결혼 시 상대 여자분은 준비된 것이 없이 몸만 오셔도 가능(모든 것이 준비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