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TOP5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22.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든 계절마다 매력이 다양한 운동은 아마도 등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인기 많은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TOP 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위. 노스페이스
2위. 디스커버리
3위. K2
4위. 네파
5위. 블랙야크

1위.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브랜드는 역시나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입니다. 노스페이스 패딩이라면 등산복뿐만 아니라 패션의 아이콘으로도 유명합니다. 최근까지도 굳건하게 인지도, 매출, 판매량은 단연 1위를 기록하는 국내 최고의 인기 브랜드입니다.

 

노스페이스는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기와 인지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이며 가격대비 성능 또한 훌륭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노스페이스 패딩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텐트가 매우 유명합니다.

 

 

 

 

2위.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Discovery)는 등산복과 더불러 스윔웨어, 일상복, 캠핑룩, 골프룩까지 다양한 일상 레저룩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때문에, 디스커버리는 등산복이라는 이미지보다 일상복으로도 맨투맨 티셔츠, 패션패딩, 반팔티셔츠, 운동화 등으로도 대중적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다양한 색상과 옷의 라인으로 캐주얼 적인 부분을 특히 강조하여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위. K2

K2K2
K2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번 K2 제품을 구입 시 또 K2를 찾는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왜 그럴까요.. 제품의 질이나 효율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K2 코리아는 1968년 창업자 정동남 회장의 구두수선을 시작으로 국내 첫 '로바'라는 등산화 제품을 만들면서 현재 아이더, DYNAFIT, K2-safety, NSAD, Piretti 여러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전통 있는 회사입니다. 매우 높은 세계적인 명산 K2이름답게 아무한테나 쉽게 도전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도전정신이 가미된 이름 같습니다.

 

 

 

 

4위. 네파

네파네파
네파

1996년 이태리에서 시작된 네파(NEPA)의 경우 '네파는 자유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자사 제품을 착용 시 언제 어디서나 사람의 몸과 마음이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전문 이태리 브랜드답게 등산화뿐만 아니라 일상용 트랙킹화로도 매우 유명할 뿐만 아니라 안정성과 쿠셔닝이 매우 훌륭하여 많은 남녀노소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요즘은 키즈 전문으로도 진출을 확장 중이며 성장하고 있는 네파입니다.

 

 

 

 

5위. 블랙야크

블랙야크블랙야크
블랙야크

블랙야크(Blackyak)는 1995년을 시작으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람을 받고 있는 등산복 브랜드입니다. 요즘은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아 5위라는 순위권에 진입하게 되었으며 실제로도 밝고 산뜻한 색감으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 베스트 10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 베스트 10

서울은 조선시대를 거쳐 현대에 이르기까지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도시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가볼 만한 곳 BEST 10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덕수궁 2. 북악 스카

wacle77.tistory.com

 

치킨 순위 'TOP 14' (주문 전 필독!!)

 

치킨 순위 'TOP 14' (주문 전 필독!!)

요즘 치킨 프랜차이즈가 정말 많기 때문에 어떤 치킨을 먹을지 깊은 고민을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 치킨 순위 'TOP 1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치킨 순위 2022년 치킨 순위는 개인

wacle77.tistory.com

 

제철 생선회 <계절 별 총정리!!>

 

제철 생선회 <계절 별 총정리!!>

제철이란 몸의 영양분이 가장 많을 때로 대부분 산란하기 전이 맛도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제철 생선을 먹어야 하는 이유, 월/계절 별 제철 생선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제철 생선을

wacle7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