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나는 솔로 13기 여자 직업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3.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정보 직업 나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13기 여자 출연자 모두 출중한 외모와 화려한 커리어(직업)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남자 직업

 영숙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4살
  2. 직업: 본인 약국 운영한 지 2년 차
  3. 특징
    • 현재 7년 차 약사
    • 이상형은 마초 같은 남자를 좋아함
    • 결혼하고도 남편과 연애하는 기분으로 살기를 원함

 

 정숙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3살 
  2. 직업: 오르가니스트 & 대학교 외래 교수
  3. 특징
    • 연세대학교 졸업, 독일에서 석박사 졸업
    • 자신만의 목표가 뚜렷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을 좋아함

 

 

 순자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6살
  2. 직업: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 12년 차 (AWS)
  3. 특징
    • 컴퓨터 공학과 졸업
    • 게임, 크로스핏, 필라테스 취미
    • 미국 상하이에서 엔지니어로 처음 일을 시작함

 

 영자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4살
  2. 직업: 두산 밥캣 파이낸스 택스 팀 과장
  3. 특징
    • 운동 & 등산 취미
    • 먹는 것에 관심이 많아 요리를 좋아함
    • 이상형은 등치가 좋은 사람
    • 감정에 솔직한 편

 

 

 옥순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4살
  2. 직업: 하이에어(신생항공사) 사무장 승무원
  3. 특징
    • 누워있고, 명상하고, 멍 때리는 거 좋아함
    • 집에서 혼자 와인 마시는 것을 좋아함
    • 이상형은 개그코드가 중요함

 

 현숙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나는-솔로-13기-여자-직업

 

  1. 나이: 30살
  2. 직업: 롯대백화점 VIP 마케팅 담당
  3. 특징
    • 경희대 전자공학과 졸업
    • 그동안 연하만 만나와서 연상을 만나고자 나는 솔로 지원함
    • 플러팅 좋아함 
    • 글쓰기, 영화 평론, 자격증 취득, 춤추기, 디제잉 취미가 많음

 

 

 


 

 

 

나는 솔로 12기 직업

 

나는 솔로 12기 직업 : 모태솔로 특집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 자기소개가 모두 끝났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남자, 여자) 직업, 나이, 학력, 특징 등 모든 것에 대해

wacle77.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는 솔로 11기 직업, 육촌 ?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출연진 자기소개를 모두 공개하였습니다. 11기 출연자 나이, 직업, 특징 등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남자 출

wacle77.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직업

 

나는 솔로 solo 10기(돌싱특집) 직업, 나이, 이혼사유

나는 솔로 solo 10기 돌싱특집이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출연진 자기소개를 모두 공개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남자, 여자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거주지 등 모든 것에 대해서

wacle77.tistory.com

댓글